방송국 스튜디오
자유게시판
-
개똥벌레 - 신형원
1
다희0(@dudtnrrj)2011-11-17 09:19:46
개똥벌레 - 신형원
.
개똥벌레 - 신형원
아무리 우겨봐도 어쩔 수 없네
저기 개똥무덤이 내 집인걸
가슴을 내밀어도 친구가 없네
노래하던 새들도 멀리 날아가네
가지마라 가지마라 가지말아라
나를 위해 한번만 노래를 해주렴
나나~나나나나 쓰라린 가슴안고
오늘밤도 그렇게 울다 잠이 든다
마음을 다주어도 친구가 없네
사랑하고 싶지만 마음뿐인걸
나는 개똥벌레 어쩔수 없네
손을 잡고 싶지만 모두 떠나가네
가지마라 가지 마라 가지말아라
나를 위해 한번만 손을 잡아주렴
아아~ 외로운밤 쓰라린 가슴 안고
오늘밤도 그렇게 울다 잠이 든다
울다 잠이 든다...
댓글 0
(0 / 1000자)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

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
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

개
젤리 담아 보내기 개
로즈 담아 보내기 개














































0
0

신고
